나도 진짜 친구가 있었으면... 20이된 지금 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나도 진짜 친구가 있었으면... 20이된 지금 친구 한명도 없고 너무 외롭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albin
· 6년 전
아직 늦지 않았어요 ㅎㅎ 30대 후반인데.. 지금 친구 만들기 더 힘들고.. 있던 친구들도 떨어져 나가요~ 아직 젊어서 여러 기회가 있으니 조바심 내지 마시길...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goalbin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