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당때 유치원에서 내가 같이 놀자고했는데 "넌 못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Euddl
·6년 전
유당때 유치원에서 내가 같이 놀자고했는데 "넌 못생겼잖아" 이***한 년인지 놈인지 누구냐???사과해라 이 못생긴 자식아;; 왜 그런말을 한거야? 아무리 유딩이라도 그렇지 근데 지금은 살도찌고 못생겨졌어 어릴적 친구들과 다시 친해지고 싶다 하지만 용기가 안나 얼른 살을 빼야지
화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