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내가 있든 없든 별 차이 없는데 죽으면 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세상에 내가 있든 없든 별 차이 없는데 죽으면 안될까?
외로워우울해힘들다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uengeng
· 6년 전
세상에는 그럴수 있지만 누군가에겐 꼭 필요한 사람 아닐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uengeng 누군가한테 필요한 사람이면 좋을것 같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