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수록 힘든삶 미래의 기대보다는 과거가 그리워요 어떻게할까요?
·6년 전
20대때까지는 미래를그리며 힘들더라도 설레는 마음으로 살아왔는데 30대가 되면서부터는 나빠지는 자연환경 떨어지는 체력 사람간의 불신 등등 점점 희망이 없어진달까?? 내가그려온 생각한 미래가 이런거였나 그럼 앞으로는 기대하지도 그리고싶지도않고 더 나빠질거라는생각밖에없어서 자꾸 행복했던 희망이보였던 과거에 얽매이게되요..저만그런가요?
다들 같은 마음이지만 참고사는건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