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 몇년간 우울감과 불안감 속에 살면서 사람이 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근 몇년간 우울감과 불안감 속에 살면서 사람이 이렇게까지도 망가지는 구나.. 진짜 이러다 자살하겠다. 이런생각이 들었다. 지금까지도 감정이 계속 억눌려서 표출되지못하고있다. 이게 언재 터질지모르겠지만 난 그걸 감당할 자신이 없다. 하루빨리 독립해서 여길 벗어나야겠다는 다짐을 매일한다. 집이라는 공간이 불편함.회피하고싶은 곳이 된지도 오래다. 가족이란존재에 이렇게 혐오감이 생길줄은 나도 몰랐다.
짜증나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