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관계가 또 내실수 때문에 깨지는건 아닐까? 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taeyang06
·6년 전
이 관계가 또 내실수 때문에 깨지는건 아닐까? 라는생각이 요즘 자꾸 드네..
답답해걱정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zubg
· 6년 전
공을 떨어뜨릴까 걱정하며 받음 더 엉거주춤 받게 돼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aeyang06 (글쓴이)
· 6년 전
@azubg 공감 ..
커피콩_레벨_아이콘
weakmind
· 6년 전
으으윽.. 같은 고민 중 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Ophelia8361
· 6년 전
왜 그래ㅠ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taeyang06 (글쓴이)
· 6년 전
@Ophelia836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