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 애들과 친해지고 싶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반 애들과 친해지고 싶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namhyo
·6년 전
제가 낮을 많이 가려요. 처음 만난 사람은 말 걸기도 힘들고 오래 본 사람도 어느정도 친하지 않으면 힘들어요. 제 친구중에 멀리 사는 친구는 낮도 안가리고 친화력도 좋아서 말 한마디 하면 바로 친해지는데 전 그 반대거든요. 반애들과 꼭 많이 친한게 아니라도 물어볼게 있을때 바로 물을 수 있을 정도의 친분은 쌓고 싶은데 그게 너무 힘드네요....
힘들다속상해답답해부러워슬퍼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zubg
· 6년 전
사람에게 호의어린 관심, 애정을 가지면 잘돼요 하지만 그게 없음 억지로 그러지 말고 자연스레 같이 뭘하다가 친해져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