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제양을 늘렸다 다시 압박감에 짓눌려 밤을 지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수면제|압박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yohoa
·6년 전
수면제양을 늘렸다 다시 압박감에 짓눌려 밤을 지새웠다 매일 악몽을 꾸고 밤을 무서워하면서도 수면제를 먹는건 왜일까 잠을 자는건 무섭다 할 수 있다면 안 자고싶다 꿈과현실이 구분조차 안 되는 악몽은 매일 매일 나타나 날 짓밟는다 아침에 일어나 부모님께 물어본다 꿈과현실을 분리하기위해서 "엄마 아까 저랑 얘기했었나요" "아니 안 했어 그거 꿈인가보네" 안도감보다 허무함 두려움이 맞는것같다 만약 꿈이 진짜라고 착각하면 나는 어떻게 되는걸까 소름이 돋았다 이보다 끔찍한일이 있을까 밤이 두렵다 어느때에도 나는 편히 있을 수가 없다 오늘 밤은 부디 꿈을 꾸지않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