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상한걸까요?
·6년 전
현재 중1인 학생입니다.
학교에서 과학탐구대회 같은걸 해서 일단 같이할 애들을 구해서 하게 됬는데요.
학교에서 마치고 남아서 계획서를 쓰려는데 한 친구가 막대사탕을 꺼내더라고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예민한데 마스크를 벗고
사탕을 먹는데 아무도 지적을 안하길래 제가 마스크를 써달라고 했어요.
그러니까 마스크를 그 상태로 쓰면서 "그럼 이러고 먹을까? 사탕 먹고 있는데?" 이러는거에요.
어이없는 말투로
어쩌다보니 걔는 그냥 마스크 안끼고 회의를 하게 됬어요.
그 후 걔가 하는게 다 싫은거에요.
그냥 목소리도 싫고 간단한건데 굳이 남아서 하는것도 싫고 다 싫었어요.
걔가 크게 잘못한건 없는데 걔가 싫은건 제가 이상한걸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