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생각할수록 빡쳐. 내가 알바를 여기서만해봐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진짜 생각할수록 빡쳐. 내가 알바를 여기서만해봐서 뭘 몰라 억울하게 생각하는걸까? 농협마트 계약직 직원들이 있는데 그분들이 근무표를 자기들끼리 짜고 전 알바라서 근무표 외로 그냥 오후6시까지근무. 정말 바쁜날 제외하고 한달 8일 쉬면서 알바했거든요? 이렇게 한3개월하다가 갑자기 직원들 근무표에 넣어서 3교대를 시켜버리네요? 진짜 어이없는게 알***고 문단속을 하라고하네요. 자기들은 다 퇴근하고 알바한테 맡긴다는게 말이 되나요? 문단속이 어려워서가 아니라 알바한테 맡긴다는게 좀 어이없어서요. 제가 여기 알바하면서 계약직하고싶다하긴했는데 자리도 없다면서 일만 직원들처럼 ***고 알바비 주는건 뭘까요? 참나...
불만이야짜증나실망이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tmail
· 6년 전
저도 교대근무로 일하고 있고, 회사에 알바생도 있는데...다른 사람들은 퇴근하고, 알바하는 분에게 하루 업무의 마지막을 맡긴다니 놀랍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