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안정제 먹으면 정말로 안정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안정제]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ABC013
·6년 전
신경안정제 먹으면 정말로 안정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ttlestarr
· 6년 전
네 정말 정말 안정돼죠 근데 내 몸이랑 안맞는 약 복용하면 머리 아프다던가 속이 좀 안 좋거나 큰 부작용은 아니지만 그럴수도 있어요 그러니 너무 맹신하거나 의존하진말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hoa
· 6년 전
안 먹는것보단 나아요 비상용으로 들고 다니거든요 한번에 적정량이상으로 많이 먹으면 몸을 못가눌정도로 온몸에 힘이빠지고 힘을 거의 못주게 되더라고요 이런것만 조심하시면 도움될거에요ㅎㅎ응원하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