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관계사 전배간지 두달되었는데 하루하루 죽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jong1253
·6년 전
회사 관계사 전배간지 두달되었는데 하루하루 죽고 싶은생각만 들어요 다 새롭고 적응을 아무리 할려고 해봐도 안되고 그렇다고 지금 시기에 퇴사해서 새로운 직장을 찾는것도 어렵네요
힘들다강박무서워호흡곤란의욕없음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