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불면증]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너무 힘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wowns
·6년 전
아니 잘라고 물 마시는데 삼촌이 옆에서 뭐하냐? 이러는데 물마시고 잘려고요 이랬는데 짜증내는거임 지가 뭐라고 안했으면서 요즘에 가만히 두니까 지마음대로네 애비란 ***나 딸이라는 년이나 이러는데 우리아빠 돈 벌고 회사에서 자는날이 좀 많아졌는데 지는 맨날 하루종일 게임하고 승질만 부리면서 방학때는 냅둔다면서 왜저래 진짜 불면증이랑 이명 때문에 불안하고 잠 도 안와서 이러는건데 진짜 서럽다 가출 하고 싶네
짜증나슬퍼걱정돼화나실망이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