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이 안온다.. 한때는 불면증이 였고, 지금은 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불면증]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jinjin0120
·6년 전
잠이 안온다.. 한때는 불면증이 였고, 지금은 아니라 생각하는데.. 자꾸 뭔가 재밌는걸 보고, 웃으려고 하고..그러는 내 모습이.. 그렇게 스트레스를 푸려는것도 있겠지만,, 외로워서 잠들지 못하는건 아니려나..? 혼자에 익숙해지는게.. 조금 무섭고, 두렵기도하고, 걱정도 된다.. 에휴.. 그래도 자야지ㅠ 안 그럼 피곤해지니까ㅠ
공허해무기력해의욕없음지루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dddding
· 6년 전
ㅎㅎ 잘자요 너무 걱정하지 말구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njin0120 (글쓴이)
· 6년 전
@ddddding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