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연 내가 이 터널의 끝을 볼 수는 있을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elp555
·6년 전
과연 내가 이 터널의 끝을 볼 수는 있을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dddding
· 6년 전
모든 건 끝이 있고 우리의 삶도 언젠가는 끝이 있을 거에요. 하지만, 우리가 겪고 있는 이 고통도 언젠가는 끝이 난다는 걸 알아줬으면 좋겠어요. 진짜, 살아나가다 보면, 정말로 거짓말 안 하고 고통이 끝나있을 거에요. 음.. 고통은 끝이 없겠죠. 끝나도 하나가 다시 올 거에요. 그때는 어딘가에서 당신이 찾기만을 기다리고 있을 행복들을 기억해주세요. 힘들면 잠시 멈추어 둘러보아도 돼요. 주위를 둘러보면, 어두운 터널 안에서 조그만 빛을 내고 있는 행복이 있을 거에요. 그걸 원동력으로 우리 같이 터널을 나가보는 건 어떨까요? 그럼. 잘자요. 너무 걱정하지 말고.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lp555 (글쓴이)
· 6년 전
@ddddding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Yul0835
· 6년 전
터널이 길면 얼마나 길겠어요 터널은 지나가기 위해 만들어진 길이고 당신이 터널 안이라면 그 터널은 끝이 나올 거예요 두려워 마요 당신은 지금 아주 잘 가고 있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