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데 오면 나보다 훨씬 힘든 사람이 많은데 그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gjcd
·6년 전
이런데 오면 나보다 훨씬 힘든 사람이 많은데 그분들보다 내가 더 힘들어 하는거 같아 내 의지 문제인가 그냥 내가 별것도 아닌거 가지고 힘들어 하는거 같기도 하고
슬퍼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ndnf4
· 6년 전
다들 나랑 똑같은 생각하는구나...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lee98
· 6년 전
힘들다에 기준은 없어요 각자 살았던 방식도 다르고 그에 따라서 사람 성격들도 다 다르니까요 너무 혼란스러워 하지 않아도되요 지금 마카님이 많이 힘드시다 느끼시면 많이 힘든게 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