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이렇게 예민한 성격일까요.. 불합리란걸 보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urfurst
·6년 전
왜 이렇게 예민한 성격일까요.. 불합리란걸 보면 참지 못하고 싸우고 일일이 하나하나 따지고 몇년이 지나도 마음속에서 지우질 못하고 상처받고 미련하게 그런 과거에 묻혀서 스트레스 받고.. 참 딱딱하고 미련하네요..
무기력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