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랑받지못하면 살아가는 이유가 있을까 #슬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cmccmm
·6년 전
내가 사랑받지못하면 살아가는 이유가 있을까
슬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zio1
· 6년 전
분명 당신을 사랑하고 아껴주는사람이 있어요. 없어도 나타날거에요. 분명히 있어요. 충분히 사랑받을 존재니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zubg
· 6년 전
반대로 날 생각함 나도 누군갈 항상 사랑하진 않잖아요 남의 맘에 삶의 이유를 기대는 건 불안정해요 내가 날 세우는 게 좋은 거 같아요 물론 가끔 사람들의 사랑도 호의도 친절도 받겠죠 하지만 사람들은 사실 자기 생각을 제일 많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