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정상'으로만 살아와 눈치없는 애들 밉지 않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해외여행]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너무 '정상'으로만 살아와 눈치없는 애들 밉지 않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왜 돈 아깝게 월세사냐든가 해외여행 왜 안 가냐든가 이런 말 툭툭하고 학창시절의 상처도 1도 없어서 힘들었던 사람들 이해 못하고 공감 못해주고 어머어머 난 좋았는데 이런 식인 애들이요 밝다고 다들 좋아하는데 나만 밉나 세상이 온통 이런 애들 것인 거 같아 미워요
공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hywelive
· 6년 전
그 사람이 밉기보다 받쳐준 환경이 밉고 부럽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Whywelive
· 6년 전
물론 눈치없는 사람이면 그건 짜증나더라고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Whywelive 저는 요즘 이런 아무것도 모르고 철없이 자란 애들을 부내다, 해맑다, 사랑받고 자라서 보기 좋다 라고 칭송해주고 올려쳐주는 한국사회도 참 싫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