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몇칠뒤에 계학인데 옆돌기 뒤구르기 숙제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sy0723
·6년 전
내가 몇칠뒤에 계학인데 옆돌기 뒤구르기 숙제가 있어요. 그게어려워서 못했어요 어떻게해야할까요?? 시험에서 떨어질까봐 무서워ㅠㅠ
짜증나혼란스러워불안해걱정돼불안슬퍼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lk420 (리스너)
· 6년 전
뒤구르기 어렵긴 하죠. 근데 뭐 그거 못한다고 큰일 안나요. 못하면 어때요. 저는 어른인데 못해요ㅋㅋㅋ 주변 어른들한테 자세좀 봐달라고 하고 노력하면 될지도 몰라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sy0723 (글쓴이)
· 6년 전
@Milk420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