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는 시간이 넘쳐서 가치가 없었고 여유가 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hanstjd1
·6년 전
10대는 시간이 넘쳐서 가치가 없었고 여유가 있다 20대는 시간이 어느정도있고 손이 열개라도 부족하다 어느정도 예상했지만...시간이 너무 빨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