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자해를 다른사람보다 훨씬 일찍 시작한것같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화병]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cycla
·6년 전
저는 자해를 다른사람보다 훨씬 일찍 시작한것같아요 자해가 자신의 몸에 스스로 상처내는 거잖아요 근데 저는 한 6~7살?때부터 스트레스를 받으면 제 몸을 수도없이 때리고 상처를 냈어요 그때는 자해와 스트레스가 뭔지 모르는 나이였지만요. 제가 중학생이된 지금까지 자해를 하고 있어요 저는 자해를 그만하고 싶어도 스트레스를 받으면 몸에 이상반응이 바로 나타나서 자해를 해서라도 스트레스를 풀지 않으면 앓아누워요 토하기도 하고 열이나기도 하고 화병이 나죠...어떻게 해야될까요?
힘들다답답해우울해괴로워외로워슬퍼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dddding
· 6년 전
많이 아프고 힘들었겠네요.. 몸은 좀 괜찮아요? 자해를 계속하는 건 진짜로 너무너무 걱정되는 일이에요. 한 번 전문적인 상담을 받아보는 건 어떨까요? 아니면 너무 참을 수 없으면 ***같은 상담전화를 연결해서 자해 혹은 자살 충동이 들 때마다 억제하는 것도 좋아요. 미안해요 이것밖에 도움을 주지 못해서. 괜찮을 거에요. 당장 고치지 않아도 심각한 문제가 생기는 건 아니에요. 하지만 언젠가는 자해를 멈추고 건강한 방법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법을 알았으면 좋겠어요! 그럼 오늘 남은 시간도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cycla (글쓴이)
· 6년 전
@ddddding 좋은 댓글 감사드려요😊제가 답글을 너무 늦게 단걸까 싶네요...맞는 말씀을 해주셨고 위로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저희 부모님도 그렇게 말씀해주셨으면 좋았을텐데 엄마는 제가 자해를 하고 많이 힘들다는걸 알면서도 아무말도 해주지 않네요..그게 더 저를 힘들게 하는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