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코로나 사건 때문에 알바하러 가기 무섭네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이번 코로나 사건 때문에 알바하러 가기 무섭네요 ㄷㄷ 하필 제가 일하는 카페 주변이 펜션이고 강원도라 여기 놀러 오시는 타지역분들이 엄청 많이 오시거든요...ㄷㄷ 마스크는 쓰고 있지만 손님이 안 쓰셔서 ㅜㅜ 하지만 돈은 벌어야겠고...!!! 흐어 참 먹고 살기 힘드네여...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