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 보고싶어요 내가 그때 꼭 안고 사랑한다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babysbreath
·6년 전
할머니 보고싶어요 내가 그때 꼭 안고 사랑한다고 말했어야 했는데 다른 나라 여행간다고 들떠서 계획짜지 말고 한국에 할머니 보러 갔어야 했는데 아니 그냥 매일 영상통화로 할머니랑 인사했어야 했는데 좀더 잘해드렸어야 했는데 어릴 때 내 투정 신경질 다 받아주셨는데 시간이 많이 흘러서 자연스런 변화였던 건데 그런 걸 가지고 뭐가 그렇게 힘들다고 짜증내고 내 서툰 시절 다 받아주셨는데 왜 난 할머니가 서툴 때 안 받아주고 마지막 인사도 제대로 안 하고 다른 곳으로 떠났을까 내 인생에 이런 사람이 또 생길리가 없는데 왜 계실 때 잘하지 않고 이제와서 후회할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