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그만두고 싶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다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다 그만두고 싶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안녕하세요 18살 과고생입니다. 원래 저는 감정 숨기기에 능한 편이었어요. 아무리 힘들어도 꾹 참고 혼자 방에서 소리없이 울고 나면 아무도 모를 일이었어요. 부모님과의 다툼에도 꾹 참고 할 말 다 하던 타입이었는데 요새 들어 성적도 많이 떨어지고 자존감도 많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웃으면서 괜찮은 척 하는 것도 다 질리고 그냥 다 그만두고 싶다는 생각밖에 안들어요. 문제도 눈에 안 들어오고 그냥 뭔가를 해야겠다는 의지가 안들어요. 그리고 이상하게 갑자기 눈물이 많아져서 성적과 관련된 이야기만 나오면 눈물을 주체할 수가 없어요. 물론 대부분 감정이 올라와서 그러긴 하는데 종종 아무 이유없이 성적이란 말만 들으면 눈물이 나기도 해요. 학교 선생님이 괜찮냐는 말 한마디 던지셨을 때도 자칫하면 울뻔 했어요. 감정이 올라오는 것이 주체가 안되고 삶의 의지가 없어요. 살고 싶지 않은데 어떻게 죽는 건지도 모르겠고 누군가 고통없이 죽여줬으면 좋겠어요. 이 와중에 이런 글을 쓰고있는 제가 너무 한심해서 더 살기 싫어져요. 저 어떡하죠
힘들다의욕없음혼란스러워답답해우울해무기력해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99lonlierdes
· 6년 전
공부잘한다고해서 인생이 성공하는건 아닙니디 진짜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