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살아야 하는 이유 가르쳐줄 사람? 부모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내가 살아야 하는 이유 가르쳐줄 사람? 부모님 핑계, 지인 핑계 그딴거 다 ***고 진짜 이거땜에 난 살아야한다하는 이유 없을까? 일단 난 몇년째 못찾았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poem
· 6년 전
너무 아파서, 너무 후회스러워서,너무 슬퍼서 눈물이 나는것이 아니라 너무 행복해서 주체할수없이 눈물이 나올때까지 우리 살아보아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0apple
· 6년 전
태어났으니까 이왕 사는 김에 하고 싶은거 다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