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우리 부모는 둘이 싸우는걸 가지고 나때문이라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왜 우리 부모는 둘이 싸우는걸 가지고 나때문이라고 하는걸까 내가 문제면 나랑 싸우던가 아니 애초에 날 낳지말던가, 좋은 환경도 아니면서 지들 욕구 만족하려고 나 낳아놓고 저딴식으로 말하면 내 잘못이 아니라 니들 잘못 아닐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