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관계에 너무 생각이 많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인간관계에 너무 생각이 많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JULIALU
·6년 전
타고나기를 조심스럽고 예민한 성격으로 태어난듯해요 그래서 항상 뭔가 생각을 하고 있고 머릿속에 정리가 잘 안되는 것 같아요.. 항상 복잡해요 그래서 일상생활을 할때도 물론이지만 특히 사람과의 관계에 있어서 너무 힘이 듭니다... 그래서 그런지 사람과의 관계에서 상처도 많이 받고 회피적인 성향이 강하고 사회성이 많이 떨어져요 제 주변에 있는 사람들의 시선과 생각, 행동등을 항상 생각하고 있고 제가 어떻게 보일지에 걱정해요 누군가가 제 주변에 있으면 이런 생각이 너무 많아서 뚝딱이가 되기도 하고 상처도 잘받고 멘탈도 유리멘탈이고 제 감정도 뭔지도 모르겠고 그냥 사회생활하기 너무 힘듭니다.. 제가 제 감정을 수용하고 감당하고 다잡고 컨***하는 게 너무 어려워요... 스스로가 감당이 안됩니다 도와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aminggirl5
· 6년 전
우선 힘들겠지만 남한테 신경을 끄는게 제일 도움이 많이 되요. 제가 맨날 남시선 신경쓰면 저희 엄마가 그냥 하는 말이었겠지만 "아무도 너 안 봐~" 이러셨는데 그때 머쓱하고 무안했지만 자주 듣다보니 '그래 아무도 나 안 봐 나도 안볼거고' 이 생각이 들어서 지금은 많이 괜찮아졌어요. 도움이 됐는지는 모르겠지만 힘내세요. 멘붕이 오면 쉼호흡 하는 것도 도움이 될지도 몰라요.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JULIALU (글쓴이)
· 6년 전
@chaminggirl5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