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이 저를 너무 과대 평가 하시는것같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선생님이 저를 너무 과대 평가 하시는것같아요.. 전 그만큼 보여드릴 자신이 없는데... 어떡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loud13
· 6년 전
저도 그래요 근데 마카님은 선생님의 기대에 맞출 의무 없어요 마카님의 기준에 맞추면 된다고 생각해요 마카님이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내면 된다고 생각해요 마카님은 선생님이 바라는 마카님일 필요 없어요 마카님은 그냥 마카님이면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