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없는곳에 가고싶어요 아무소리도 평가도 간섭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youngbly4429
·6년 전
아무도 없는곳에 가고싶어요 아무소리도 평가도 간섭도없는 쉬고싶어요 핸드폰꺼놓고 잠적할거에요 이틀동안 가족들한테는 친구한테가서 자고온다고하고 집에서도 불편하고 나쁜생각만들어요 다떠나서 아무생각도없이 정신병원갔다온 것처럼 머리식히고 아무생각도없이 멍하게 혼자 지내다올까봐요 호텔같은곳에
기뻐감사해의욕없음성정체성사랑해조울안심돼평온해재밌어놀라워자고싶다무기력해망상만족해트라우마섭식기대돼즐거워스트레스신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olavane
· 6년 전
가끔 그런것도 도움이 된다면 괜찮은것같아요 자연인들이 자연에 가는이유도 그런경우 많잖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ungbly4429 (글쓴이)
· 6년 전
@holavane 자연인이요?ㅋㅋㅋㅋㅋ 무슨 그런데 비유를...전 문명에서 교육받은 현대인인데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ungbly4429 (글쓴이)
· 6년 전
@holavane 전 딱히 정치적이든 뭐든 관심도없고 공무원들도 광복절휴가껴서 많이들 놀러가고 깜방에있는 사람들도 광복절특사어쩌구 해서 바깥생활 보여주던데 ?ㅋㅋㅋㅋㅋ놀러도다니고 맛있는것도먹고 전 죄도안지었고 번듯한사람인데 왜시빚
커피콩_레벨_아이콘
holavane
· 6년 전
아니...티비에나오는 나는 자연인이다요...요즘에 사회생활이 너무 힘드니까 일부러 산에서 생활하시는 분 많다 한거지 야만인이라 한게 아닙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