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든게 지속되니까 이젠 뭐가 원인인지 모르겠고 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회의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힘든게 지속되니까 이젠 뭐가 원인인지 모르겠고 그냥 다 힘들게 느껴지고 회의감들고 모든게 싫다. 일을 왜 하는건가 계속 부정적으로 생각하고 내가 할 일도 아닌데 하는거같고 참... 정말 무기력하고 지치고 살기싫어... 휴식이 필요한데 쉴수도 없는일. 부모님이 나때문에 또 마음고생할까봐 차마 그만두지도 못하겠다. 근데 이대로는 정말 내가 먼저 죽을거같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de121
· 6년 전
맞아요..그런생각 매일매일 들죠.. 하지만 괜찮아질거에요 시간이 지나면 마음이 점점 단단해지니까 걱정하지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