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왜 사람들이랑 어울리는 게 힘들까 왜 난 그냥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난 왜 사람들이랑 어울리는 게 힘들까 왜 난 그냥 말 거는 것도 어***까 가까워지는 게 너무 힘들어 친해지고 싶어 항상 수동적으로 살아와서, 적극적으로 다가가기가 너무 힘들어. 항상 실패했고, 운이 좋으면 친구를 사귀었어. 내가 친해지고 싶은 사람한테 먼저 다가가질 못해 내가 너무 싫어.
슬퍼외로워힘들다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