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외모에 자신이 없는데 이 사람을 만나도 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제 외모에 자신이 없는데 이 사람을 만나도 될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hello13572
·6년 전
저는 비만 여성입니다. 최근 어플에서 알게 된 남자분과 한달 이상 연락을 했는데 멀리 사는데도 저를 보러 오기로 했어요. 제가 얼굴에는 살이 없지만 팔과 특히 하체가 심한 비만이라 이분이 만나면 실*** 까봐 걱정돼요. 운동을 너무 오래 쉬었고 사정상 공부를 하느라 하루에 3, 4시간씩만 잤고 그러다 보니 계속 살이 찌더라구요. 이제 겨우 시간이 나서 운동을 시작했지만 보자고 한 날이 겨우 이틀 밖에 안남았어요. 더 예쁘고 날씬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혹시라도 그 사람이 실***까봐 또 그 모습에 제가 상처 받을까봐도 두렵구요. 이 상황에서 핑계를 대서 다음 기회로 미루는게 좋을지 아니면 솔직히 말하는게 좋을지 고민됩니다...
콤플렉스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llo13572 (글쓴이)
· 6년 전
@dbwlsE 연락처도 교환했고 자주 통화 했어요 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llo13572 (글쓴이)
· 6년 전
@dbwlsE ㅠㅠㅠㅠ네네 정말 감사해요.... 진짜 진심으로 말씀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조금 더 생각해보고 조심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