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해야할까요ㅠ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뭘 해야할까요ㅠ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서울에서 가장 공부로는 빡센 대치동에 살고 있어요...방학 3주 학원비로는 330만원 이라는 거금이 들어갔어요...그런데 10만원도 흡수 하지 않는것같아요..진짜 다른애들 하는거 보면 의기소침되서 더 하기 싫어지고.. 진짜 다 너무 하기 싫고 가족도 너무 싫은데 어떻게요 진짜 너무 힘들어요..
스트레스받아답답해우울우울해괴로워불안힘들다의욕없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