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 그렇게 힘들다고 징징거려 나만 힘든거 아니잖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ook00
·6년 전
뭐가 그렇게 힘들다고 징징거려 나만 힘든거 아니잖아 남들은 다 경험이라고 생각하고 나보다 어린애들도 다 잘하는데 나이만 먹고 성장하는게 없어 왜 정말 내가 싫다
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