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를 진짜 사랑해서 사귀는게 아닌 느낌이 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yawuu66
·6년 전
남자친구를 진짜 사랑해서 사귀는게 아닌 느낌이 들어요.. 항상 나쁜남자만 만나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편하고 연락도 잘해주고 원하는 연애를 하고있긴 한데 뭔가 이사람이 좋다는 느낌이 아니라 그냥 이런연애를 그동안 해보고싶었어서 그래서 사귀는 느낌?..계속 만나는게 맞는 걸까요??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eudeh
· 6년 전
이성적 매력을 못느끼는게 아닐까요? 사람은 착하고 좋은데 딱 거기까지인거죠. 케바케인데 처음엔 그렇다가 점점 빠지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결국엔 더 이상 감정의 발전이 없는 사람도 있어서 모르겠네요. 아마 본인이 상대에게 느끼는 감정이 있을거에요 잘 생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