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멘탈이 많이 약한 편인가봐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저 멘탈이 많이 약한 편인가봐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f644ac7b335fb3b3494 별말도 아닌데 다른 사람이 저한테 한 안좋은말을 자꾸 곱***어요..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abbccc
· 6년 전
ㅠㅠㅠ 그거 너무 스트레스죠ㅠㅠ 남이 무심코 던진말인데 나는 상처받고 그런나는 한심하고 유빈님 말처럼, 조언같은거라면 단점을 고치기위해 몇번이고 곱***으면서 고치는게 맞아요 하지만 일방적인 욕이나 비하 등이라면 그냥 단순히 마카님이 부러워서, 표현이 부족해서,,등등 뭔 요상한 이유로 막 에베벱 이러는거거든요- 그냥 무시하긴 힘들어보이세요ㅠ 일방적으로 비하하는걸 들었을땐 정말 할짓이없어서 애를 까는구나, 인성에문제있군? 부러워서 난리났네! 등으로 생각해보세요- 한결 나아질지몰라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vichlo67
· 6년 전
멘탈이 깨지고 아물고를 반복하면서 강해지는거죠뭐...그런 일들이 안 일어나면야 좋겠지만ㅠㅠ 글쓴마카님은 평균일거에요!! 사회생활화이팅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