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한 자해는 최고였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오랜만에 한 자해는 최고였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hoa
· 6년 전
뭔지알아서 복잡한 감정이 드네요 한마디로는 표현못할 기분이죠ㅎ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pig12345678
· 6년 전
많이 참았나봐요 수고했어요 버티느라 얼마나 힘드셨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