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내가 행복해도 될까..라는 생각이 들어요 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죄책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azheogei
·6년 전
가끔 내가 행복해도 될까..라는 생각이 들어요 맘편히 행복하고 싶은데, 죄책감인지 뭔지가 나를 괴롭히네요
불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iwooj
· 6년 전
아이고.. 행복하셔도 돼요. 너무 오랫동안 불행 속에 있으셨나보다ㅠ 익숙함에 속아 소중함을 잃지 맙시다. 행복은 소중한거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zheogei (글쓴이)
· 6년 전
@diwooj 감사합니다 마음 편히 있는게 이상하게도 불안할 때가 있어요 ㅎㅎ 시간이 더 필요한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