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든 사람들에게 소리죽여 울지 말고 소리내 울라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힘든 사람들에게 소리죽여 울지 말고 소리내 울라는 말을 수없이 해왔다. 하지만 내가 그런 말을 할 자격이 있을까? 나 조차도 숨죽여 울었는데. 숨죽여 울다보니 힘들어 울지 않으려 하며 눈물을 참다보니 눈물이 더이상 나오지 않는데.. 아무리 슬픈 영상을 봐도 더이상 눈물이 나오지 않는데.. 과연 이 비틀어진 내가 그런말을 할 자격이 있을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