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때문에 너무 힘들다. 지가 잘못해놓은거 내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엄마 때문에 너무 힘들다. 지가 잘못해놓은거 내가 도와준다니까 오히려 역으로 화내는거 진짜 이해 할수가 없다.,, 그럼 애초에 하지말던가. 지 빡친다고 자식인 나한테 화풀이하는거 진짜 그건 좀 아니지 않아? 도대체 왜 날 낳은거야 아빠랑 맨날 싸우고 욕하고, 심지어 다른 사람 집에서도 싸우고 음식점이나 밖에서도 싸우고 경찰오고 그런데 이혼은 죽어도 하기 싫다? 진짜 가족이라고 하기도 싫다 내가 원해서 태어난것도 아니고 ***다 진짜 그래도 죽는건 내 마음대로 할수있어서 좋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