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누구나 실수를 한다. 그것을 먼저 잊고 극복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다들 누구나 실수를 한다. 그것을 먼저 잊고 극복하는 사람이 행복한 사람같다. 나도 실수를 다 잊어버리고 나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
힘들다부러워불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HiKiO
· 6년 전
힘들 땐 이 포즈를 취해봐! 사진을 보여줄 수는 없지만 거울 보고 자신감 넘치는 행동 한번해봐 그러면서 좀 웃고 과거를 잊는 다는 건 참 힘들어 그래도 우리는 성장한걸 너도 이미 알면서 뭐 그리 아파해!! 쓰읍!! 앞으로 안그러면 되는 거고! 남은 여정 웃을 걱정만 하자 우리♡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6년 전
@OHiKiO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