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하고 집에 가는길.. 집에 가기 싫다...무슨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ream0000
·6년 전
퇴근하고 집에 가는길.. 집에 가기 싫다...무슨일이 벌어질지 모르니.. 겁나고 두렵다.. 아니 겁나지 않는다.. 아니 그만했음 좋겠다.. 정말 무슨일이 벌어질까... 무슨일이...감당할수 있을까.. 참을수 있을까.. 내가 어떻게하면 좋을까...이성적으로 생각하자.. 참을만큼 참아보자...아프다 많이..
힘들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