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친구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20대 후반인데 친구가 한명도없어요. .. 폰에도 번호가 가족말곤 아무도없어서 너무 외로워요ㅠ 길가다 서로 이야기하거나 톡하는 모습을 보면 부러워요ㅠㅠ 친구를 사귀어볼려고 노력해봤는데 쉽게 되질않네요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