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저 좀 살려주세요 제 마인드 자체가 목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제발 저 좀 살려주세요 제 마인드 자체가 목표가 없으면 의미도 없어서 제가 살아있는데 부질없어지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는 편입니다. 그러다보니 제가 정해놓은 목표는 너무나도 높은데 이걸 해낼 수 있다는 자아와 이걸 어떻게 해내겠냐고 하는 부정적인 자아로 나뉘어요 그래서 항상 생각이 많은데 아무리 생각해도 부정적인 생각이 들수록 '난 대체 왜 사는거지? 이렇게 사는 이유가 없으면 죽는게 낫지않나? 목표를 해내지 못 하면 어차피 죽으려했잖아?' 라고 생각하면서 나 자신의 채찍질 하기 바빠요 하지만 어쩔 수 없는게 죽으려 계획했지만 인간인지라 죽는게 너무 두렵고 살아있기엔 사는 가치가 사라져버렸기 때문에 너무 괴롭습니다 사는 의미가 없고 모든게 무너져버렸는데 바보처럼 죽지도 못하고 살아있는 그 공허함을 누가 알아줄까요.. 제가 나이도 어린 편인데 제 또래들에게 말하면 그 애들은 여러 부류로 나뉘겠죠. 믿지 않고 웃는 부류와 이상하게 생각하는 부류 등. 그렇기에 제 주변엔 말할 수 없기에 여기에 말해봅니다. 이런 마인드로 자꾸 밖에서 멀쩡한 척 하는것도 연기같아서 나 자신이 그냥 소시오패스같다고 생각하기도 합니다. 정말 어떻게하면 이런 채찍질을 멈출 수 있을까요 전 고작 14살입니다.
힘들다혼란스러워강박우울불안무서워공허해망상공황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aa13
· 4년 전
취미생활로 공허함을 달래는것도 좋은방법인거 같고 또 목표를 해내지 못하더라도 최선을 다했다고 생각하며 새로운 목표를 만드는것도 좋은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