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예비 고1여학생입니다. 가내신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ami8050
·6년 전
안녕하세요 저는 예비 고1여학생입니다. 가내신이 172점이 나왔는데 제가 이점수로 어디 고등학교를 갈수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걱정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