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인데 미치겠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고3인데 미치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doag
·6년 전
지금 여름방학인 고3인데요 머리로는 공부해야 한다는걸 누구보다 잘 알고있는데 하기가 정말정말 너무 싫어요 공부하기로 마음 먹기도 쉽지 않고요..잠이 계속 그냥 와요 현실을 도피하고 싶기도 하고 그냥 너무 졸리고 무기력하고 모든게 다 화가 나요 학원에서도 공부하라고 닦달이고 집에서도 쉬는 것조차 마음 편히 못 쉬어요 독서실 가라 그러고 마음 둘 곳이 하나도 없어요 아무도 제게 감정적으로 무슨일이 있는지 물어***도 않고 그냥 모든게 화나는데 공부 어떻게 다시 시작할 수있을까요 정말 너무 하기 싫고 모든걸 포기하고 싶어요 자살생각까지 여러번 했어요 여름방학 2주밖에 안되는데 이렇게 무기력하게 반이나 지나가게 생겼어요..하 진짜 제가 왜 이럴까요 정신차리게 한마디 해주셔도 되고 그 어떤 말도 들을게요 한마디만 적어주세요 그냥 제 얘기 들었다는 것만 알 수 있도록 알려주세요 제발요
짜증나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yeon4444
· 6년 전
중2입니다..위로해드리는 걸 잘 못해서 무슨 말부터 꺼내야 할지 모르겠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erish0320
· 6년 전
저도 고3이고 딱 제 상황이랑 비슷하네요ㅠㅠㅠㅠㅠ저도..다 하기 싫고 그냥 모든걸 포기해버리고싶은 순간입니다...아마 전국에 있는 고3들 모두 그럴거에요...저도 불안하고 힘들고 하는것마다 안되는거 같은데...뭐 어쩌겠어요 ..해보는데까지 해봐야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