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살 취준생입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23살 취준생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wnsgur62333
·6년 전
모든게 처음이라 잘 모르고 어색한 23살 취준생입니다.이제 한학기만 더 학교를 다니면 사회로 나가야하는데 너무 무섭습니다. 젊은 나이에 취직한 성공한 인생 선배님들 이 글을 보신다면 꿀팁좀 알려주세요 ㅠㅠ 아니면 응원이나 덕담좀 부탁드립니다.
불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fghhx656
· 6년 전
저는 23살부터 회사다녔어엽 지금은 얼마전에 대겹으로 이직했구요 반년 다니면 적응되요 처음엔 무슨 일을 하든 잘적어두고 복습하면 되여 취뽀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