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나도 외로운 거 싫어 혼자인거 싫어 나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사실 나도 외로운 거 싫어 혼자인거 싫어 나도 너희들이랑 놀러도 가고싶다고 혼자인게 좋은사람이 어딨겠냐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4444444444
· 6년 전
맞아요 나도그러고 싶은데 잔존심 이란게 ~~^^ 에효 더 좋은날 있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