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인가? 자괴감들고 다 하기 싫고 귀찮고 얼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자괴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년 전
우울증인가? 자괴감들고 다 하기 싫고 귀찮고 얼른 죽었으면좋겠어. 몸도 무겁고 지친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ok00
· 6년 전
저도 그래요 그냥 제가 아예 안태어났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싶어요 이런 모자란 나는 필요가 없다고 생각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4444444444
· 6년 전
누구나 그렣요 삶 이란게 계곡과 정상 오르고 내리고 그렣게 만드셨더라고요 지금은 계곡아래 겨신것 같은데 조금 참고 인내하면 반드시 정상에 오를겁니다 ~~^^참고 견디는방법도 연구해봐요 ~~^^